이어도 관련 질문드립니다

약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이어도 주변이 원 모양의 경계로 표시되어 위치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근데 그 이후 다시 들어와보니 누군가의 편집으로 인하여 경계는 물론 기지라는 표기도 지도상에 사라져 있고 오직 검색으로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OSM의 지도 표기 방침에 따라 원 모양의 경계는 수중암초에는 사용할 수 없어서 삭제된 것인가요? 아니면 편집자의 실수인가요?

어이쿠, 그림을 달 수가 없네요… ^^;;
전에는 어떻게 보였나 모르겠는데 지금은 점점이 찍힌 흔적으로만 보이네요.
검색을 하면 주홍색 표시선이 같이 나타나고요…

편집 이력에 보면 #12에 'Remove nonexistance reef. Remove admin border (reef have no territorial sea). Tag reef. Note that there exists two copies of the “Ieodo research station” in this area and one need to be gone.'라고 되어 있습니다.

암초는 어떻게 표시가 되는 건지, 보셨다는 원 모양의 선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중국이 자기 영해라고 하는 난사군도(Spratly Islands)의 경우에는 암초 표시도 없이 그냥 표시점만 있는 것과도 좀 비교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암초에 대해서는 아는 게 없어서 그 이상은 말씀을 못 드리겠네요… ^^;;

상세한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